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자주묻는 질문

  • [상품문의] 시계 버튼의 파란색은 뭔가요?

    시계 조작 버튼에는 파란색의 비닐코팅이 씌워져 있습니다.


    이는 버튼 스크레치 방지 필름으로  사용하시면 자연스럽게 없어지기도 하며,

    긁으면 바로 제거되는 필름입니다.



  • [A/S문의] 시계 A/S는 어떻게 받나요?

    스콜피온의 보증수리 기간은 3년입니다.

    - 배터리는 구매후 1년동안 무상으로 1회 교체해 드립니다.

    - 밴드의 연결봉 파손으로 인해 줄 끊어짐은 무상으로 연결해 드립니다.

    - 밴드 연결부위 분실 혹은 과실로 인해 글라스 파손등은 수리비용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.


    - A/S 왕복 택배비 5,000원 고객님 부담입니다.


    간단한 수리의 경우 방문해주시면 당일에도 가능합니다.

    방문이 어려우시면 택배로 접수가 가능합니다.

  • [상품문의] 방수는 어느정도까지 되나요?

    스콜피온 시계의 기본 방수압은 5기압 입니다.


    간단한 세안이나 생활방수 정도이며 ,  시계를 착용 후 잠수나 수영 등을 하시면 안됩니다.


    * 물이 묻은 상태에서 시계의 용두조작 및 버튼을 누르면 시계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.

  • [상품문의]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?




    기본적으로 발송되는 스콜피온 정품 케이스 외 선물포장을 따로 원하시는 경우에는

    구매시 선물포장옵션(5,000원 별도)을 선택하시면 고급 선물포장 후 발송됩니다.



  • [상품문의] 시계 밴드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나요?

    스콜피온 시계는 직접 제조한 제품으로 모든 부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

    가죽밴드 & 메탈밴드 추가 구입이 가능합니다.

    추후 스콜피온 쇼핑몰에서도 여분의 밴드를 판매할 계획입니다.

  • [교환/반품] 교환 상품은 언제 출고되나요?

    -제품 불량 및 오배송일 경우 맞교환으로 처리됩니다.


    -단순 교환일 경우 교환상품이 입고 후 1~2일이내에 교환제품이 발송됩니다.



  • [교환/반품] 교환/반품 택배비는 얼마인가요?

    제품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/반품일 경우 택배비는 무료입니다.


    단순변심 반품/교환을 경우 왕복택배비 5천원이 발생되며  고객님 부담입니다.

  • [교환/반품] 상품 교환 또는 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교환이나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070-5101-6197로 연락을 주시거나

    홈페이지 마이쇼핑 - 주문내역을 확인하시면 교환/반품신청 버튼으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.


    접수 후 재포장을 해주시면 택배기사님이 회수하러 방문을 하십니다.

  • [교환/반품] 교환 또는 반품 가능한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

    - 상품 구매일로부터 7일이내 가능합니다.


    - 상품이 불량일 경우 해당상품 회수 입고 후 교환/반품 진행됩니다. (동일제품교환/택배비무료)



  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
    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 (상품 내용을 확인하기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 제외)


    - 택 제거 또는 분실로 인해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


    - 고객님의 사용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


    - 시간의 경과에 의해 7일이 지난경우


    - 메탈 시계의 줄을 조절한 경우


    - 가죽 시계를 착용한 경우 (가죽밴드는 착용시 바로 자국이 남기에 재판매가 불가합니다)


    - 시계의 보호 비닐을 제거한 경우



    ※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, 반품을 하실 경우 왕복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    (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 등 포함)


  • [배송관련] 배송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

    스콜피온은 오후 3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 출고 되며 ,  지역에 따라 배송기간은 1~3일정도 소요 됩니다.

     (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 )


    택배사는 CJ대한통운으로 안전하게 배송됩니다.



  • [주문관련] 주문취소 후 결제한 금액은 언제 환불되나요?

    취소된 주문건 결제금액은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환불처리 됩니다.

    카드취소시 취소승인은 카드사에 따라 1~2일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
  • [주문관련]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상품 발송전 주문취소는 홈페이지상 접수 및 고객센터 070-5101-6197로 연락을 주시는 방법이 있습니다.

    오후 4~5시는 출고시간이므로 유선 연락을 주셔야 배송을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.

  • [회원안내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로그인 후 [정보수정] 페이지의 오른쪽 하단에 [회원탈퇴] 버튼이 있습니다.

  • [이용안내]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.

    12시~1시 점심시간이며,

    토,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
    상담전화 070-5101-6197

공지사항

상품 Q&A

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


   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